기타

목넘김이 부드러운 천연벌꿀 난초양봉 에너지 충전에 강력추천!!

데블가드파이트기어 2024. 5. 8. 14:36
반응형

 

좋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목 넘김이 부드러운 천연벌꿀 난초양봉 아카시아꿀!

 

 

이번에 해남으로 링 설치를 다녀 오면서 관계자분께서 좋은 선물을 챙겨 주셨답니다~

그건 바로 국내산 천연벌꿀 난초양봉 아카시아 벌꿀!

 

평소에는 먹기 힘든 국내산 천연 아카시아 벌꿀이라니..!

감사한 마음으로 소중히 들고와서 사무실 책상 한켠에 자리를 마련 하였습니다 ㅎㅎ

상자 뒷편 생산자분들의 성함까지 기재되어 있어 더욱 믿음직스럽네요~!!


 

 

 

영롱한 꿀의 자태..!!

윗 뚜껑에는 한국 양봉협회 마크가 새겨져 있습니다~!!

과연 그 맛은 어떨지 개봉 해 봅니다..!!


 

조심스럽게 뚜껑을 따고~

 

 

뚜껑을 여니 향긋한 꿀 냄새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

숟가락으로 꿀을 한 스푼 덜어 봅니다~

꿀물을 만들기 전 한 스푼 떠 먹어보았는데요~

목넘김이 부드러워서 누구나 거부감 없이 편안하게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제 뜨거운 물을 넣어서 따뜻한 꿀물을 만들어 봅니다~

꾸덕하지 않아서 물에 잘 풀리고 물 양에 따라 농도를 조절하기가 쉽네요^^

이때까지 먹어보았던 벌꿀은 대부분 목넘김이 묵직한 느낌이었다면, 난초양봉 벌꿀은 부드럽고 향긋한 향으로 거부감이 없고 목 넘김도 좋아서

꿀물을 마시고 나서도 텁텁함 없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답니다!

 

오늘처럼 비가 와서 기운이 없는 날 꿀물 한잔 먹으니 힘이 솟네요!

누구나 만족할만한 적당히 달달한 맛과 건강에도 좋은 난초양봉 아카시아 벌꿀,

피곤한 하루 에너지 충전으로 강력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엠크릿 | 황정우 | 경남 양산시 양산역로 75, 6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21-86-10667 | TEL : 055-364-3363 | Mail : min02299@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경남양산-0016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